본문 바로가기

(수어 통역 ) 비스포크 제트 AI에 대해 알아보세요

  • 날짜 2023-06-29
  • 조회수 4,102

비스포크 제트 AI 소개 수어 영상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로, 강력하고 똑똑한 청소를 시작해보세요.

 <흡입력>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는, 일반배터리 장착 시에는 최대 250W의 흡입력과 최장 60분의 사용시간을, 대용량배터리 장착 시에는 최대 280W의 흡입력과 최장 100분의 사용시간을 보장해 집안 전체를 여유롭게 청소할 수 있어요.
  
<AI 기능>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는, 내가 신경 쓰지 않아도 청소 환경을 알아서 감지해서 똑똑하게 청소해요.
청소기 전원 버튼을 누르면 AI 모드가 켜지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마루, 카펫, 매트 등 사용 환경에 맞춰 수동으로 모드를 변경할 필요 없이 알아서 흡입력을 조절해 최적의 청소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줘요.
카펫 위에서는 흡입력을 높여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하게 흡입하고, 매트 환경에서는 흡입력을 낮춰 매트는 들러 붙지 않고 먼지만 흡입해요.
모드 변경을 원한다면, + - 버튼을 눌러서 일반, AI, 강력, 초강력, 제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청정스테이션>
청정스테이션에 청소기를 거치하면 충전과 동시에 먼지통이 자동으로 비워져요.
청정스테이션의 상태 표시등에 빨간 불이 켜지면 먼지 봉투가 가득 찼는지 확인해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먼지 봉투를 교환할 때는 전면 덮개의 양쪽 홈을 잡고 앞으로 당겨서 분리하세요.
PULL 버튼을 아래로 눌러 내부 덮개를 열어 주세요.
먼지 봉투를 PULL 부위를 잡고 꺼낸 후 쓰레기통에 버려 주세요.
새 먼지 봉투를 청정스테이션 내부 홈에 맞춰서 끼워 주세요.

<브러시>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를 사용하면, 청소 구역과 목적에 따라서 다양한 브러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D 마루 브러시, 물분사 물걸레 브러시, 솔 브러시, 틈새 브러시, 펫 브러시, 침구 브러시 등 다양한 브러시가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브러시의 종류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수어 상담 소개>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를 사용하시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삼성전자서비스의 수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수어 상담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366 (발신자 부담) “보이는 ARS” 메뉴 중 ‘수어 상담’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