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어 통역 )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궁금해요

  • 날짜 2023-06-29
  • 조회수 2,667

비스포크 제트 봇 AI 소개 수어 영상
우리 집을 똑똑하게 알아서 청소해주는 비스포크 제트봇 AI를 만나보세요.

 <기본 동작>
제트 봇 AI는 스스로 이동하며 우리 집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청소해요.
제품 옆면의 전원 스위치를 눌러 전원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제트 봇 상단의 시작/정지 버튼을 누르면 자동 청소를 시작하거나 멈춥니다.
또한 충전 복귀 버튼을 누르면 제트 봇이 청정스테이션으로 돌아가 먼지를 비우고 충전을 시작합니다.

<AI 자율주행기술>
제트 봇의 AI 자율주행기술은 실시간으로 다양한 사물과 가구를 정확하게 인식한 후, 깨지기 쉽거나 위험하다고 판단된 물건은 멀리 떨어져 청소하고, 식탁이나 소파 같은 큰 가구는 가깝게 다가가 꼼꼼하게 청소합니다.
사람과 반려견, 반려묘까지 인식하여 더 똑똑한 자율 주행이 가능합니다.
사물인식 기능은 모델 별로 차이가 있으며, 사물의 형태, 주변환경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파워 컨트롤>
제트 봇 AI는 청소하는 바닥재의 유형과 먼지의 양을 확인하여 상황에 맞게 스스로 흡입력을 조절합니다.
흡입 세기를 스마트로 설정 시에만 흡입력 자동 전환됩니다.

<청정 스테이션 관련>
청소가 끝나면 제트 봇 AI는 스스로 청정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충전과 동시에 먼지를 비웁니다.
 교체 주기는 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청정스테이션의 먼지 봉투를 교환할 때는 먼저 청정 스테이션 윗면의 PUSH 버튼을 눌러 뚜껑을 열어 주세요.
먼지 봉투 홀더 상단을 살짝 당긴 후 사용한 먼지봉투를 꺼내 주시고, 먼지봉투를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그 다음 새 먼지봉투를 홀더에 끼우고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조립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청정 스테이션의 뚜껑을 닫아주세요.

<SmartThings연동>
SmartThings 앱을 활용하면 지정청소 구역 및 청소 제외구역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요.
지정청소 기능으로 원하는 방을 선택하여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해요.
외출 중에도 제트 봇 AI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하세요.
SmartThings 앱을 통해 청소 영역을 별도로 설정하거나, 집에 돌아오는 시간에 맞춰 청소를 예약할 수도 있어요.
SmartThings 이용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전자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수어 상담 소개>

비스포크 제트 봇 AI 청소기를 사용하시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삼성전자서비스의 수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수어 상담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366 (발신자 부담) “보이는 ARS” 메뉴 중 ‘수어 상담’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