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스템에어컨, 유선리모컨 주간예약 설정방법(AWR-WE10~13 모델)

  • 날짜 2024-04-15
  • 조회수 145


[동영상 자막]
  
 Step 1. 예약 요일 및 제품 선택하기
먼저, 유선 리모컨 커버를 열어주세요.
중앙 상단에 위치한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고 리모컨의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요일 선택으로 이동하세요.
예약할 요일로 이동한 후 원하는 요일에 상/하 화살표 버튼을 눌러 예약 요일을 선택해 주세요.
요일 선택이 완료되면 예약 번호가 표시될 때까지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다시 한번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기기 선택으로 이동하세요.
기기 선택으로 이동한 후 디스플레이 창에 제품이 에어컨으로 표시된다면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시간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Step 2. 예약 시간 설정하기
시간 설정으로 이동하였다면 상/하 버튼을 눌러 오전 또는 오후를 선택한 후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 상/하 버튼으로 시간을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으로 세팅되었다면 화살표 오른쪽 버튼을 눌러 동일한 방법으로 분을 선택한 후 화살표 오른쪽 버튼을 다시 눌러 시간 설정을 완료하세요.

Step 3. 예약 설정하기
꺼짐 예약을 원하신다면 상/하 버튼을 눌러 꺼짐을 선택한 후 리모컨 가운데 확인 또는 저장 버튼을 눌러 주간 예약을 저장하세요.
켜짐 예약을 원하신다면 운전 조건 설정이 필요합니다.
표시창의 켜짐이 표시된 상태에서 화살표 오른쪽 버튼을 눌러 주세요.
상/하 버튼을 눌러 자동, 냉방, 제습 등 운전 모드를 선택하고 원하는 운전 모드가 선택되었다면 화살표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 상/하 버튼을 눌러 희망 온도를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상하 버튼으로 바람의 세기를 선택해 주세요.

Step 4. 주간 예약 저장하기
꺼짐 예약 시간 설정 또는 켜짐 예약 운전조건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확인 또는 저장 버튼을 눌러 주간 예약을 완료해 주세요.
추가 예약이 없다면 나가기 버튼을 눌러 일반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주간 예약을 취소하고 싶다면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른 후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 취소할 요일로 이동한 후 상/하 버튼을 눌러 예약취소 요일을 선택해 주세요.
요일 선택이 완료되면 예약 번호가 표시될 때까지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상/하 버튼을 눌러 취소할 예약 번호로 이동하면 예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할 예약 번호를 확인 후 리모컨의 삭제 버튼을 누르고 확인 또는 저장 버튼을 누르면 주간 예약이 취소됩니다.
주간 예약 후에는 나가기 버튼을 눌러 일반 모드로 변경해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