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POKE 제트, 구입 후 설치 및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22-02-17
  • 조회수 13,197


[구성품 확인]
먼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구성품을 확인해 주세요. 모델에 따라 구성이 다릅니다.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 가기)

[청정스테이션 설치 방법]
전원 선을 청정스테이션 바닥면의 홈에 따라 잘 정리한 후 평평한 장소에 세워 주세요
회전판의 밀림 방지 고무가 바닥면을 향하게 놓고 위, 아래에 각인된 화살표가 서로 마주 보도록 돌러셔 맞춰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전원 선을 회전판의 홈 위치에 맞춘 후 청정스테이션을 회전판 위에 세워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이 좌우 90도로 잘 회전되는지 확인하세요.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전원이 들어오면 전면의 상태 표시등에 약 5초 정도 파란불이 켜졌다가 꺼집니다.

[청소기 조립 및 청정스테이션 사용 방법]
배터리를 청소기에 밀어서 끼워 주세요. 다단 연장관을 청소기에 "딸깍" 소리가 나게 끼워 주세요.
슬림 LED 마루브러시를 다단 연장관에 "딸깍" 소리가 나게 끼워 주세요. 청소기를 청정스테이션에 거치해 주세요.
배터리 표시등이 충전율에 따라 빨간색, 주황색 또는 노란색으로 켜지며 점점 차오르다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상태 표시장에서도 충전 상태와 충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정스테이션에 거치시 먼지가 자동으로 비워집니다.
작동 중에 정지하려면 [START/STOP] 버튼을 눌러 주세요. 먼지가 덜 비워졌다면 다시 [START/STOP] 버튼을 눌러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서 청소기를 들어 올렸을 때 먼지통에 머리카락이 걸려 있다면 덮개가 열리지 않거나 자동으로 닫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빼서 버려주세요.

[먼지 비움 설정 변경 방법]
청소기를 거치 시 자동으로 먼지가 비워지는 게 기본 설정이나, [START/STOP] 버튼을 눌렀을 때만 먼지가 비워지도록 설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먼지 비움 설정을 바꾸려면 청정스테이션 덮개를 열고 Auto Empty 버튼을 눌러 주세요.
Auto Empty LED가 켜져 있으면 자동으로 먼지가 비워집니다. Auto Empty 버튼을 눌러 Auto Empty LED를 끄시면 [START/STOP] 버튼을 눌러야만 먼지가 비워집니다. Wi-Fi LED가 켜져 있으면 Wi-Fi에 연결된 상태입니다.
Wi-Fi 연결을 거부하거나 다시 허용하려면 Auto Empty 버튼을 15초간 눌러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