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비밀번호 분실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계정 비밀번호 분실 문의
제품 TV > PDP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통합계정설정 > 계정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날짜 2015-12-02 조회수 549

예상 원인

  • 1 스마트허브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스마트 허브를 실행합니다.

2단계비밀번호 재설정을 실행합니다.

3단계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합니다.

조치 방법

스마트허브실행

  • 스마트허브를 실행해주십시오1. 스마트 허브 실행

비밀번호 재설정

  • 리모컨 A버튼을 눌러 스마트허브 ID를 입력합니다.(이메일주소)1. 스마트허브 실행 - 리모컨[A]버튼
    - ID를 입력합니다.
  • 리모컨 B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재설정을 실행해주십시오2. 리모컨 [B]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재설정을 합니다.
  • 비밀번호 재전송 안내메일 발송 - 확인을 선택해주십시오3. 발송확인 문구 팝업 시 [확인]
  •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메일 발송완료4. 팝업완료 화면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PC에서 스마트허브에 가입한 메일에 로그인 해주십시오
1. 스마트 허브에 가입한 이메일을 PC상에서 로그인합니다.

Samsung Account가 보낸 비밀번호 변경메일을 선택해주십시오
2. SAMSUNG ACCOUNT가 보낸 비밀번호 변경 메일을 선택

메일 본문내용 중 링크주소 선택해주세요.
3. 메일본문에 파란색 링크된 부분을 선택

변경할 신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4. 발송확인 문구 팝업 시 [확인]

 비밀번호 변경완료
5. 비밀번호 변경 완료 화면

스마트허브에 로그인후 사용해주십시오
6. 변경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실시합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