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냄새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물걸레 냄새
제품 청소기 > 로봇 청소기
증상 소음/ 냄새 > 냄새 > 물걸레 냄새
날짜 2017-05-30 조회수 434

예상 원인

청소로봇의 부착된 걸레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먼지통 및 스펀지 필터를 세척하셨나요?

2단계청소기에 부착된 걸레가 마른 상태인가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마른 상태의 걸레를 부착하여 사용하세요.

    마른 걸레 부착 사용 안내

조치 방법

먼지통 및 스펀지 필터 세척 방법

■ 먼지통 및 헤파필터 손질방법
  • 1. 먼지통 배출(PUSH)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잡아당겨 분리하세요.
    먼지통 배출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분리하는 이미지
  • 2. 먼지통 덮개를 화살표 방향으로 분리하세요.
    먼지통 덮개를 화살표 방향으로 분리하는 이미지
  • 3. 헤파필터와 매쉬필터를 먼지통에서 분리하세요.
    헤파필터와 매쉬필터 먼지통에서 분리하는 이미지
  • 4. 헤파필터, 매쉬필터와 먼지통의 먼지를 털어주세요.(물세척이 가능합니다)
    헤파필터, 매쉬필터와 먼지통의 먼지를 털어주는 이미지
  • 5. 헤파필터와 매쉬필터를 먼지통에 재조립하세요.
    헤파필터와 매쉬필터를 먼지통에 재조립하는 이미지
  • 6. 먼지통 덮개를 닫은 후 본체에 재조립하세요.
    먼지통 덮개를 닫은 후 본체에 조립하는 이미지

마른 걸레 부착 사용 안내

오염된 걸레를 그대로 방치하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세척하여 주세요.

  • 1. 청소로봇 밑면에서 걸레판을 분리시켜 주세요.
    걸레판을 분리시키는 이미지
  • 2. 걸레판에서 걸레를 제거하여 주세요.
    걸레를 제거하는 이미지
  • 3. 깨끗한 물로 세척하여 주세요.
    깨끗한 물로 세척하는 이미지
  • 4.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완전히 건조 후 사용하여 주세요.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완전히 건조하는 이미지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아래의 서비스센터 찾기를 클릭하셔서 방문하실 센터 위치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