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잡음 들림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소리 잡음 들림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사운드 사용(오디오 설정) > 사운드 출력 > 소리에서 잡음 들립니다.
날짜 2015-11-17 조회수 532

예상 원인

스피커 및 케이블에 이상이 있거나 외부 연결선에 의한 잡음이 유입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스피커가 컴퓨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2단계스피커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다른 스피커 및 헤드폰으로 연결하여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른 스피커 연결 확인

3단계외부 연결선을 분리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사용문의전화상담예약

  • 아니오

    인터넷 등 외부 연결선 분리가 필요합니다.

    외부 연결선 분리

조치 방법

스피커 연결 상태 확인

스피커 및 케이블 연결을 확인합니다.

일반 사운드 포트 이미지뒷면 사운드 포트 이미지
※ 위 그림은 특정 시스템의 예입니다.

  • ⓛ 스피커에서 컴퓨터로 연결된 케이블을 찾습니다. 올바른 잭에 꽂혀 있는지 확인 합니다.
  • ② 컴퓨터 앞면의 헤드폰 연결 포트나 뒷면의 OUT 에 스피커 잭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USB 케이블이면 컴퓨터 USB 포트에 꽂습니다.
  • ③ 노트북 및 올인원 PC의 경우 스피커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연결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른 스피커 연결 확인

컴퓨터에서 기본의 스피커를 빼고 헤드셋 이나 다른 스피커를 연결하여 잡음이 나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문제가 해결된다면 스피커를 교체하거나 제조 회사에 점검 받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외부 연결선 분리

외부적인 영향에 의하여 잡음이 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선 등의 외부 연결선을 분리 후 사운드 잡음 여부를 확인합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