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에서 복사가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복합기에서 복사가 안됩니다.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증상 복사 > 복사안됨 > 복사가 안됩니다.
날짜 2015-09-24 조회수 550

예상 원인

복합기가 에러 상태일때 복사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복사방법은 알고 계시나요?

2단계복합기 액정 또는 표시등에 에러표시는 없는 상태인가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제품 액정 또는 표시등 에러 확인 방법 안내

    제품 에러 확인방법

조치 방법

제품별 기본 복사 방법

1. 컬러레이저 복합기 계열

1) 자동 원고 급지장치(ADF)가 없는 제품

스캔 유리에 넣고 복사하는 경우 ⓛ 원본을 앞면이 밑으로 가도록 스캔 유리에 올려 놓습니다.
② 구석의 표시 가이드에 맞춰 정렬합니다.
③ 컬러 복사시 [컬러 시작]을 누릅니다. 흑백 복사시 [흑백 시작]을 누릅니다.

  • 스캐너 덮개를 열어서 유리면 위에 원본용지를 뒤집어서 장착하는 화면

2) 자동 원고 급지장치(ADF)가 있는 제품

원고 급지 장치에 넣고 복사하는 경우 ⓛ 조작부의 버튼 안내 이미지(복사)버튼을 누릅니다.
② 원본 앞면이 위로 오도록 넣습니다.
③ 원고 급지장치 너비 가이드를 크기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④ 컬러 복사시 [컬러 시작]을 누릅니다. 흑백 복사시 [흑백 시작]을 누릅니다.
  • 맨 위에 보이는 원고 급지 장치쪽에 원고용지를 위로 향하도록 올려놓는 화면
2. 잉크젯 팩스 계열
  • ⓛ 문서 폭에 맞게 원고 가이드를 조정하고 복사할 문서를 뒤집어 넣습니다.
  • ② [복사시작]버튼을 2번 연속 누르면 복사됩니다.

    위의 설명처럼 제품 조작판 윗 부분에 있는 원고 넣는 곳에 용지를 장착하는 이미지입니다.

3. 자세한 정보는 모델명을 정확하게 확인 후 사용설명서 → 목차에서 복사를 선택 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에러 확인방법

- 제품 액정화면 에러 확인 및 표시등 에러 상태를 확인하여 에러 해결 후 복사 기능이 가능합니다. 먼저 제품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 봐도 동일하게 에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델명을 확인 후 아래 에러들을 참조하여 사용설명서 → [문제 해결] 확인하십시오.
  • ⓛ 용지 걸림 에러
  • ② 잉크/토너 카트리지/폐토너통 수명이 다 된 경우
  • ③ 현상기/이미징유니트/전사밸트/정착기/LSU 에러
  • ④ 현상 홈 센서, 스캔 유닛 열림, 도어 오픈 에러 등
  • ⑤ 표시등만 있는 모델의 경우 스마트 패널 또는 Easy Printer 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정확하게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