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 상담
삼성전자서비스는 신속한 상담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써비 아이콘
"써비는
인공지능 채팅
로봇 입니다."
챗봇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고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챗봇 대화는 아래 입력방법을 활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대화창에 직접 입력하셔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입력 예시 :
제품휴대폰 증상/문의액정 교체가 궁금합니다)
챗봇 미리보기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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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도우미 제품과 증상에 대한 입력 편의를 위하여 3가지 모드(증상선택, 촬영, 음성)를 제공합니다.
다문의 증상 선택 모드 제품별 가장 많이 문의하는 10건을 제시하고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모델코드 촬영 모드 제품에 최적화된 증상 안내를 위하여 제품 모델명(코드)을 쉽게 인식 가능한 촬영 기능을 제공합니다.
받아쓰기(음성) 모드 마이크 버튼을 눌러 궁금사항을 말씀하시면 바로 입력됩니다.
채팅 상담 내용 저장 고지 및 관련 법령 적용 안내
삼성전자서비스(주)는 채팅 상담 내용을 저장, 보관할 수 있고, 고객께서 유사 또는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상담하는 경우, 상담내용과 관련하여 관련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등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이를 열람할 수 있으며, 법령에서 정한 경우 외에는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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