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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대금 결제 안내

B2B 대금 결제 안내

삼성전자서비스의 B2B 대금결제 안내 정보입니다.

지급 프로세스

도입배경

당사의 구매계약을 체결한 거래처의 대금을 빠르고 정확하게 지급하고, 중소기업에 해당하는 거래처의 유동성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B2B 결제 개요

당사와 금융기관이 물품대금 지급 업무 대행 계약을 체결, 당사는 금융기관에서 거래처의 물품 대금을 지급하고, 거래처는 당사의 지급 조건에 따라 약정된 만기일에 물품 대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선 결제(이하 대출)를 원하는 경우에는 대출 기간 동안 소정의 이자을 부담하고 현금으로 즉시 물품대금을 받게 됩니다.
* 각 은행 인터넷 뱅킹에서 전자어음 발행 확인 후 대출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급 프로세스

B2B 대금 결제 지급 프로세스

구매기업

물품구매 후 마감 내역을 은행으로 (마감 일자별, 사업장별) 전송하고, 실제 대금은 만기일에 은행에 지급합니다.

금융기관 (우리, KB국민)

구매기업 마감 내역 접수 후 구매기업으로 해당 채권 양도를 통지합니다. 채권 만기시, 혹은 공급기업의 요청이 있을 때 대금을 지급합니다. 실제 만기일에 구매 기업에게 대금을 받습니다.

파트너사

금융기관 B2B 등록 후 지급일에 전자어음이 발행되거나 현금 지급됩니다.

약정절차

1.
은행선택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중 금융기관을 한곳을 선택합니다.
2.
은행 B2B약정서 작성
B2B 등록 약정서 다운로드 후 작성 (법인인감 날인 등)
3.
B2B 약정 체결은행
B2B 약정서, 관련 서류 준비 후 주거래은행 방문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약정 체결
4.
삼성전자서비스 B2B 약정 체결
제출서류, 양적양식 항목이 있는 삼성전자서비스와 B2B 약정 체결표
제출서류 약정양식
  • 대금 지급에 관한 약정서
  • 결제계좌 통장 사본
  • 업체 공문
  • 사업장 등록증 사본
  •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 약정 확인서
    (당사와 약정 맺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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