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리 서비스 센터

위치 정보

주소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8번지 2층

[도로명]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6 2층

전화번호
02-701-0300
업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점심시간:오후12시~오후1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A/S 접수방법

  • 센터 방문
    • 원활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메모리 수량이 많을 경우,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택배이용
    • 지정 택배 : CJ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 보증기간 이내 : 왕복 택배비 무료 (보증기간 만료 시 발송 택배비 고객 부담)
    • CJ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 시 반송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대한통운 제휴 업체로, 편의점 택배 착불 발송 시 운임이 청구됨)
  • 보증기간
    • 제품 라벨에 표기된 제조 주차로부터 1년 6개월 (유통기간 6개월 포함)
    • 보증기간 만료 후 유상 처리된 제품은 3개월간 무상 보증
    • DDR3 메모리는 2018년 1월 1부로 단종되어 불량 유무만 확인 가능합니다.
    • A/S 처리된 제품은 3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기간 초과 시 폐기처리
  • 처리 규정
    • 제품 불량이 확인된 제품만 새 제품 교환
    • 제품 불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되지 않으며 정상 출고됨
    • 단종된 제품의 경우 제품 이상 유무만 확인 가능
    • 재고 수급에 따라 1개월 ~ 3개월 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음
  • 무상 보증 적용 불가 기준
    •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골드 핑거 손상, 저항의 손상 및 파손, PCB 파손 및 변형)
    •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및 수리한 경우
  • A/S 외 처리 규정
    • 메모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데이터 손실 및 정신적 손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메모리 수율, 오버 클럭에 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 메모리 환불은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 정식 유통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A/S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서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