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찾기
조건별 검색
표준 운영시간
월 ~ 금 (평일) : 09:00 ~ 19:00 / 혼잡 시간대 : 월~금요일 10시 ~ 13시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 혼잡 시간대 : 토요일 10시 ~ 13시
* 일부 센터 제외(삼성강남, 울릉도 - 센터 상세 정보를 통해 자세한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18시까지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토요일은 방문고객 혼잡도에 따라서 당일 수리 및 액정 보호필름 부착 여부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센터 방문 전, 꼭 확인해 주세요!
-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 시 모델명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 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검색 결과
대기 현황 (휴대폰 기준)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예상 소요 시간입니다. 조회 시점 기준이며, 센터 도착 시 방문 시간과 대기 고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원활
30분 이내 접수/수리 시작
- 보통
30~60분 이내 접수/수리 시작
- 혼잡
60분 이후 접수/수리 시작 (인근센터 방문 권장)
- 당일수리마감
당일 수리 대상 건 초과 (접수만 가능)
외장(단품) HDD(Hard Disk Drive), SSD(Solid State Drive) 서비스 안내
- 삼성전자 컴퓨터(노트북, 데스크탑 PC)에 기본 내장되어 판매되는 제품과 외장(단품)으로 판매되는 제품의 서비스센터는 다릅니다.
외장(단품) HDD
- 삼성 HDD 전문센터 : 070-4351-3333
- 시게이트 HDD 전문센터 : 080-579-0880
외장(단품) SSD
- 삼성 SSD 전문센터 : 070-8250-2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