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에러가 발생해요

  • 날짜 2022-08-04
  • 조회수 133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관리자 되기) 에러 발생 시 해결 방법 

증상 

  • 사운드바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관리자 되기) 에러 발생



원인 

  • 초기 등록 실패 시 발생 : 초기 등록 실패 후 재연결 시 이미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경우
  • 다른 사용자가 기기를 사용한 경우 발생 : 다른 사용자의 계정에 기기가 등록되어 발생




해결방법

① 스마트폰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표시가 뜰때만 관리자 되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② 화면의 지시에 따라 사운드바 기기에서 초기화 진행 버튼 (예시, 음량 내리기 버튼) 선택


③ 스마트폰에서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사운드바 등록 과정을 진행해 주세요.


※ 초대를 요청하려면 : 제품 사용자에게 멤버로 초대를 요청하여 사운드바 기기의 제어를 공유해 주세요.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