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에 사운드바 추가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띄워져요
- 날짜 2024-06-10
- 조회수 2,690
스마트싱스에 사운드바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오류 증상이 있다면 오류 증상 을 확인해 보세요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다는 오류 증상
-관라자 되기 표시는 디바이스 추가 중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가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 오류 증상이 없을 경우 관리자 되기 선택 메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싱스에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다는 오류 증상이 있으나 관리자 되기가 뜨지 않고 실행되지 않는다면 아래 SmartThings 오류 보내기를 참고하여 문의해 주세요.
SmartThings, 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로 실행이 되지 않을때 SmartThings 오류 보내기로 문의해 주세요
- Sm artThings 오류 보내기를 통해 현재 증상을 상세하게 문의하실 수 있으며, Samsung Memgers 앱을 통해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SmartThings 앱으로 오류 보내기, Samsung Members로 답변 확인하기 <<< 클릭
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다는 오류 증상 원인 을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다는 오류 증상 이 있을때 아래 방법으로 해결 시도해 주세요
1. 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다는 오류 증상 이 있을 때 계정 초기화 를 시도해 보세요
-관라자 되기 표시는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가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 오류 증상이 없을 경우 관리자 되기 선택 메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① 스마트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② 사운드바 화면에 등록 여부 문의 시 사운드바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③ 스마트폰에서 계정 초기화가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디바이스 등록 과정 추가 진행
① 관리자 되기 선택
② 사운드바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2. SmartThings, 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다는 오류 증상 이 있을 때 SmartThings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 후 기기 재등록해 보세요
- SmartThings에 등록된 기기를 삭제 → 기기에서 네트워크 연결 해제 → SmartThings에 기기 재등록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