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rts) 셋톱박스 화면에 이상이 있는 경우 조치방법

  • 날짜 2024-06-14
  • 조회수 323


셋톱박스가 연결된 TV 화면에 이상이 있는 경우 조치 방법을 Shorts 동영상으로 안내드립니다


 셋톱박스 화면에 이상이 있는 경우 조치방법
TV에 연결된 연결선을 뽑았다 다시 꽂는 것만으로도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뽑고 약 3초 후 제자리에 다시 꽂아주세요.
2. 약 30초에서 1분정도 기다리면 LED 표시등에 초록색 불빛이 켜집니다.
3. 셋톱박스의 전원을 뽑고 약 3초 후 제자리에 다시 꽂아주세요.
※ 전원 플러그, 멀티탭 확인~!
4. 전원램프가 빨간색으로 깜빡이다가 약 20초 후 초록색 불빛으로 바뀔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5. 셋톱박스 뒷면에 HDMI 선을 뽑았다 다시 꽂아주세요.
6. TV 뒷면에서 HDMI 선을 뽑았다 다시 꽂아주세요.
7. 다시 깨끗한 화질로 TV를 시청하세요~!
※ TV 화면이 안보이면 외부입력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