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전화 비밀번호 해제(초기화) 위임장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 날짜 2020-04-16
  • 조회수 80,993

※ 패턴/PIN/비밀번호/지문/홍채 등을 분실한 경우 비밀번호 해제가 불가하며, 비밀번호 해제를 위해서는 휴대전화를 전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 시 백업하지 않은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서비스센터로 방문 하시기 전, 휴대전화 명의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임장 사용 용도

휴대전화 초기화용 (단말기 가입자 본인이 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우) 


타인이 A/S 센터 방문 시 필요 서류 

  • 방문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원본, 위임장(원본, 인감날인必)
  • 위임장 양식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위임장' 으로 검색시 고객이 직접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가 불가한 경우 해당 위임장 양식을 자필로 작성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위임장 양식을 참고하시어 자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미성년자 명의로 개통된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 즉 부모님이 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미성년자 동반하지 않아도 됨)

※ 위임장, 인감 증명서 등 모든 서류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단, 통신사 발행 서류는 7일 이내)


비밀번호 해제(초기화) 시 필요 서류 안내 바로가기


추가 안내 사항

  • 휴대전화 초기화를 위한 용도이며, 위임장은 휴대전화 명의자가 100 % 자필로 작성해야 합니다.
  • 대리인은 위임장에 대리인으로 명시된 분이어야 하며, 위임장에 기재된 대리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