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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판매용 TV 국내 A/S 기준 안내

  • 날짜 2021-06-14
  • 조회수 95,528


해외에서 판매되는 TV 제품, 국내 A/S 기준

삼성전자 해외 사이트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하 "해외향 TV"라고 합니다)에 대한 A/S 기준 안내입니다. 

    •  삼성 "해외향 TV"는 International Warranty(국제 보증)가 제공되지 않는 제품이므로, 해당 제품의 판매 국가에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 "해외향 TV"를 한국에서 사용하던 중 제품의 결함 또는 하자 발생 시 한국의 품질보증 조건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 국제 보증 : 해외에서 제공되는 무상수리 보증 기간 


    다만, 한국에서 수리 가능한 경우에는 판매 국가의 보증 기간(미국에서 구입한 경우 미국 보증기간 적용)을 적용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4년 3월 1일 이후 구입 분부터 적용)


    ※ 수리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TV 모델코드와 제조번호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함)


    제조라벨 이미지

    모델코드,  제조번호 확인


    해외 직구한 제품의 서비스에 필요한 자재는 해외 법인에 서비스 자재 보유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수리 또는 자재의 교체만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하거나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유상 수리를 합니다. 


    예시)

    • 미국향 TV에 대한 A/S 기준
    • 제품 및 패널에 대해 1년간 무상수리 제공 
    • 101 cm (40인치) 미만 제품에 대해 방문 A/S 요청 시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출장비 부과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을 구입한 판매 국가의 구입처로 직접 요청하셔야 합니다. 

    ※ 만약에 특별한 사정(회사가 승인한 경우)으로 국내에서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에는 구입 당시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환불되며, 제반 비용(관세, 배송비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경과 시 판매 국가의 감가상각률을 적용합니다.


    기타 A/S 관련 유의사항 


    • A/S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영수증과 송장을 반드시 보관하여야 합니다. 
    • 주문 후 운송 과정에서 파손의 우려가 있는데, 운송 중 파손 부분은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부품은 경우에 따라 해외에서 수입이 필요하여 수리에 장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해외향 TV"를 수리하지 않으며, 수리기사 방문 시 출장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을 취득하여 소비자에게 재판매하기 위해 A/S를 요청하는 경우


    - 리퍼제품 또는 개인이 임의로 개조·변조한 제품의 A/S를 요청하는 경우

    • 리퍼제품 : 단순변심·하자로 반품되거나 흠집이 난 제품 등을 가공하여 재판매한 제품
    • 리퍼제품에 대한 수리는 각 판매업체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향 TV를 국내에서 사용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미국향 제품 기준)

    - 케이블 방송 방식이 상이하여 시청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막 기능 및 음성 다중, 스테레오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방송 녹화 기능(PVR)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세트나 리모컨의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 한국어 음성인식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전원 전압이 맞지 않을 경우 별도의 트랜스(변압기)가 필요합니다. 

    - 제품 구입 후 설치는 직접 하셔야 하며, 설치를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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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