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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판매용 TV 국내 A/S 기준 안내

  • 날짜 2021-06-14
  • 조회수 113,034


해외에서 판매되는 TV 제품, 국내 A/S 기준

삼성전자 해외 사이트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하 "해외향 TV"라고 합니다)에 대한 A/S 기준 안내입니다. 

  •  삼성 "해외향 TV"는 International Warranty(국제 보증)가 제공되지 않는 제품이므로, 해당 제품의 판매 국가에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 "해외향 TV"를 한국에서 사용하던 중 제품의 결함 또는 하자 발생 시 한국의 품질보증 조건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국제 보증 (해외에서 제공되는 무상수리 보증 기간)

다만, 한국 내부 서비스 정책으로 수리가 가능한 경우에는 판매 국가의 보증기간(미국에서 구입한 경우 미국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수리만 가능합니다.

(2014년 3월 1일 이후 구입 분부터 적용)


예시) 미국향 TV에 대한 A/S 기준

  • 제품 및 패널에 대해 1년간 무상수리 제공
  • 101 cm (40인치) 미만 제품에 대해 방문 A/S 요청 시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출장비 부과 


※ 수리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TV 모델 코드와 제조번호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제조라벨 이미지



제품의 수리 또는 자재의 교체만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하거나 고객의 고의 ·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에는 유상 수리를 합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을 수리하기 위한 필요 자재는 해외 법인에 서비스 자재 보유 상황에 따라 장기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

리퍼 제품은 고객 과실이 아닌 일반 수리 건이라도 유/무상 수리, 환불 등에 대해 국내 서비스 센터는 진행하지 못합니다.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을 구입한 판매 국가의 구입처로 직접 요청하셔야 합니다. 

다만,  특별한 사정(회사가 승인한 경우)이 있는 경우에는 환불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하지 못합니다.)

  • 정상적인 사용에서 고장 시 수리를 위한 자재가 없다면 환불만 가능합니다.
  • 파손 등 고객 과실로 수리 요청 시 자재 단종으로 수리가 불가하다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구입 증빙 서류(구입 영수증, 통관 서류 등)가 없을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구입 당시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제반 비용(관세, 배송비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경과 시 판매 국가의 감가 상각률을 적용)


※ 해외향 TV가 국내로 정상 수입이 된다면 관세청 홈페이지(https://unipass.customs.go.kr)에서 세금 부과 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외에서 수입된 제품이나 구입 영수증이 확인 안될 경우 구입 당시 해외에서 판매/유통되는 최저가로 환불됩니다.



기타 A/S 관련 유의사항  

  • A/S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영수증과 송장을 반드시 보관해야 하며, 해외향 TV A/S를 위해 화물관리번호(수입신고필증)를 꼭 확인 후 센터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판매용 TV의 화물관리번호(수입신고필증) 확인 방법

  • 주문 후 운송 과정에서 파손의 우려가 있는데, 운송 중 파손 부분은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부품은 경우에 따라 해외에서 수입이 필요하여 수리에 장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해외향 TV"를 수리하지 않으며, 수리기사 방문 시 출장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을 취득하여 소비자에게 재판매하기 위해 A/S를 요청하는 경우

- 리퍼제품 또는 개인이 임의로 개조·변조한 제품의 A/S를 요청하는 경우

  • 리퍼제품 : 단순변심 · 하자로 반품되거나 흠집이 난 제품 등을 가공하여 재 판매한 제품
  • 리퍼제품에 대한 수리는 각 판매업체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향 TV를 국내에서 사용 시 제약 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구매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국향 제품 기준)

- 케이블 방송 방식이 상이하여 시청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막 기능 및 음성 다중, 스테레오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방송 녹화 기능(PVR)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세트나 리모컨의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 한국어 음성인식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전원 전압이 맞지 않을 경우 별도의 트랜스(변압기)가 필요합니다. 

- 제품 구입 후 설치는 직접 하셔야 하며, 설치를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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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