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T167xW에서 Wi-Fi Direct암호확인 방법

  • 날짜 2020-06-04
  • 조회수 28,697

SL-T167xW에서 Wi-Fi Direct암호확인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SL-T167xW 및 SL-T167xFW 모델, Wi-Fi Direct(와이파이 다이렉트) 패스워드(암호, PIN 번호)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Wi-Fi Direct를 사용하여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기타 무선 지원 장치에서 기존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SL-T167xW, Wi-Fi Direct(와이파이 다이렉트) 패스워드(암호, PIN 번호) 확인 방법

※ 대상 모델
- SL-T1670W, SL-T1673W, SL-T1675W


1. 아래 화면과 같이 액정화면에 Wi-Fi Direct 아이콘 모양이 표시되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만약 꺼져 있다면 [다시시작] 버튼과 [무선]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서 Wi-Fi Direct 기능을 켭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2. [정보] 버튼을 누르세요.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3. 아래와 같이 ' Printer information Page ' 페이지가 출력됩니다.

  • 이제 출력된 용지 중간쯤에 보이는 The Wi-Fi Direct password is "XXXXXXXX" (8자리)를 확인합니다.

  • ※ 주의 : Wi-Fi Direct 표시가 없는 상태에서 [정보] 버튼을 누를 경우 출력된 'Printer information Page' 용지에서 Wi-Fi Direct 패스워드 확인이 안됩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SL-T167xFW, Wi-Fi Direct(와이파이 다이렉트) 패스워드(암호, PIN 번호) 확인 방법

※ 대상 모델
- SL-T1670FW, SL-T1673FW, SL-T1675FW

  • 1. 프린터 제어판 디스플레이의 홈 화면에서 와이파이 다이렉트 이미지 (Wi-Fi Direct)를 누릅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2. 디스플레이에서 Wi-Fi Direct가 켜기로 표시되면 아래와 같이 암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만약 Wi-Fi Direct가 끄기로 표시되어 있다면 왼쪽 아래의 톱니바퀴 모양의 이미지 (설정)를 누른 후 디스플레이에서 Wi-Fi Direct 옆의 전환 버튼을 눌러 켭니다.


    Wi-Fi Direct 끄기로 표시될때 전환 버튼을 오른쪽으로 밀어주기 

    Wi-Fi Direct 끄기로 표시될때 전환 버튼을 누르기


    [참고] Wi-Fi Direct 사용 지침 


      1. 프린터 Wi-Fi Direct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필요한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프린터와 함께 제공된 프린터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① 컴퓨터에 삼성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았으면 먼저 Wi-Fi Direct에 컴퓨터를 연결한 후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② 프린터 소프트웨어가 연결 유형을 묻는 메시지를 표시하면 무선을 선택합니다.


      -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호환 가능한 인쇄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① 최대 5대의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가 같은 Wi-Fi Direct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Wi-Fi Direct는 프린터가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컴퓨터나 무선 연결을 사용하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Wi-Fi Direct는 컴퓨터, 모바일 장치 또는 프린터를 인터넷에 연결하는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SL-T167xW에서 스마트폰과 Wi-Fi Direct 장치 연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