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안돼요.

  • 날짜 2019-09-10
  • 조회수 25,981

 TV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안돼요

※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연결 안됨” 경우 공유기 전원이 꺼져있거나 네트워크 설정 상태가 이상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확인 방법

1.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연결 안됨” 경우 네트워크 상태를 통해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확인하고 조치해 주세요.
2. 네트워크 설정을 통해 바로 네트워크 설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 전원 확인 방법

1. 공유기 전원 불빛이 없는 경우 전원을 재 연결해 주세요.
2. 공유기 전원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네트워크 초기화

1. 홈 또는 메뉴버튼을 눌러 “설정”, “일반”, “네트워크”, “네트워크 초기화”를 선택해주세요.
 2. 네트워크 초기화 실행 시 네트워크 비밀번호가 삭제되니 실행 전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재설정

무선 네트워크 재설정 방법
1. 홈 또는 메뉴버튼을 눌러 “ 설정 ”, “ 일반 ”, “ 네트워크 ”,  “ 네트워크 설정 실행 ” 에서 무선을 선택해 주세요.
2. 무선 공유기의 설정된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의 설정 여부를 확인하고 연결하세요.
3.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는 무선 공유기의 설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선 네트워크 재설정 방법
1. 홈 또는 메뉴버튼을 눌러 “설정”, “일반”, “네트워크”, “네트워크 설정 실행”에서 유선을 선택해 주세요.
2. 무선 공유기의 설정된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의 설정 여부를 확인하고 연결하세요.
3.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는 무선 공유기의 설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유기 : AP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공유기가 TV를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이므로 공유기 리셋을 진행하거나 재설정 후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초기화나 설정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저희 전문 상담사와 전화 통화하여 TV 원격 서비스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