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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제품 원격 상담 가이드 및 접속 방법 안내

  • 날짜 2021-08-31
  • 조회수 130,440

 ■ 컴퓨터 원격 상담 서비스란? 

인터넷이 연결되는 삼성컴퓨터 제품은 고객님 동의 시 전문 상담사가 원격으로 연결하여 정확한 증상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 원격으로 지원 가능한 조치사항 

  • 컴퓨터 제품 원격 진단
  • 윈도우, 인터넷 사용 중 오류로 인한 문제 해결
  • 하드웨어 장치 인식, 오류로 인한 장치 드라이버 설치
  • 번들 프로그램 오류로 인한 제거 및 설치
  • 장치(블루투스, 화면, 사운드, 웹캠) 사용 환경 설정
  • 네트워크 공유 설정 외 윈도우 사용중 발생하는 오류 점검 및 기능 안내


■ 원격 상담접속 방법 

 1. 웹사이트 원격상담 예약 또는 고객센터(1588-3366)로 전화를 걸어 컴퓨터 전문 상담사와 통화를 합니다.


2. 상담사와 전화 연결이 되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3. 전문상담 메뉴에서 원격 상담 을 선택합니다.

컴퓨터 제품을 원격서비스로 점검을 받으려면 홈페이지 전문상담에서 원격상담 클릭


4. 실행파일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실행파일 다운로드 클릭


※ 만약 원격 상담 예약 을 원하신다면 하단에 "원격 상담 예약" 을 클릭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원격 상담 예약 을 원하신다면 하단에

5. 화면이 바뀌면 실행파일 다운로드를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실행 파일 다운로드 클릭


6. 원격지원 동의서 내용을 확인 후 동의 를 클릭합니다.

원격지원동의서에서 동의 클릭


7.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파일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실행 파일 다운로드]


1) 원격지원 서비스의 ① '실행파일 다운로드' 선택('원격지원 서비스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데이터 관련 동의서' 창이 띄워지면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②  'ㆍㆍㆍ'를 선택 → ③ '유지'를 선택해 주세요.

실행파일 다운로드 선택 후 원격지원 서비스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데이터 관련 동의서 창이 띄워지면 동의 선택ㆍㆍㆍ 선택  유지 선택


 2) '그래도 계속'을 선택해 주세요.

그래도 계속 선택


3) '열기'를 선택 후 원격 접속 번호가 뜨면 접속 진행해 주세요.

열기 선택 후 원격 접속 번호가 뜨면 접속 진행

[Chrome 브라우저에서 실행 파일 다운로드]


1) 원격지원 서비스의 ① '실행파일 다운로드' 선택('원격지원 서비스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데이터 관련 동의서' 창이 띄워지면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② 동의 후 '계속'을 선택해 주세요.

실행파일 다운로드' 선택 후 '원격지원 서비스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데이터 관련 동의서 창이 띄워지면  동의 후


2) 크롬 실행 아이콘 이미지 선택 후 원격 접속 번호가 뜨면 접속 진행해 주세요.

2) 크롬 실행 아이콘을 선택 후 원격 접속 번호가 뜨면 접속 진행해 주세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실행 파일 다운로드]

익스플로러 실행파일 다운로드 클릭


8.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주는 원격 접속 번호를 입력 후 연결 을 클릭 합니다.

안내받은 원격접속 번호 입력후 연결 클릭하기


9. 고객 사전 동의 안내 화면에서 마우스/키보드 제어 동의 체크 후 아래의 연결을 클릭 합니다.

고객사전 동의안내에서 마우스 키보드 제어 선택후 연결 클릭하기


10. 상담사와 연결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상담사가 고객님의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전화상담 예약 하는 방법  

1.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전문상담 → 전화상담 예약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상담 → 전화상담 예약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모델 정보와 고객 정보 입력으로 전화 요청이 가능합니다.

모델 정보와 고객 정보 입력으로 전화 요청이 가능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1. 원격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하나요?

 A1. 네, 컴퓨터에 접속해서 제어를 하기 위해서,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 되어야 합니다.

 Q2. 상담사는 내 컴퓨터를 언제든지 접속할 수 있나요?

 A2. 아닙니다.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 주는 접속 번호로 고객님께서 연결할 때만 접속할 수 있으며, 접속이 끊어진 이후에는 다시 고객님 컴퓨터로 접속할 수 없습니다.

 Q3. 내가 보고 있는 화면을 동일하게 상담사도 볼 수 있나요?

 A3. 네. 정확한 증상을 진단하기 위해서 상담사는 고객님이 보고 있는 컴퓨터 화면과 동일한 화면을 보면서 원격 상담을 진행합니다.

 Q4. 상담사가 컴퓨터에 접속하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A4. 고객님 컴퓨터에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담사는 윈도우/인터넷을 직접 제어하면서 소프트웨어 관련 증상으로 속도 느림, 윈도우/인터넷 설정을 최적화,
장치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제거 및 설치, 장치(블루투스, 화면, 사운드, 웹캠 등)를 설정, 네트워크 공유 설정 등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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