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연결시 사진 폴더 뜨지 않아요.

  • 날짜 2022-06-15
  • 조회수 61,251

PC와 연결 후 휴대용 장치 이름은 표시되나, 휴대전화의 내장 저장공간 또는 Phone 폴더가 보이지 않는 경우, 연결된 휴대전화 상태가 잠금 설정(비밀번호/ PIN/ 패턴/ 지문)으로 잠긴 상태라면 잠금 해제 시 정상적으로 표시가 됩니다.


화면 잠금 해제 후 재연결해도 Phone 폴더가 보이지 않는다면, PC와 연결 시 휴대전화 화면에 팝업되는 '휴대전화 데이터에 접근 허용'에 대해  '허용'을 눌러야 Phone 폴더가 보입니다.

만약, '허용안 함'을 선택했을 경우에 Phone 폴더가 보이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데이터에 접근 허용 

휴대전화 데이터 접근 팝업창이 뜨면 '허용'

허용 


 휴대폰에 데이터 접근 허용 팝업이 뜨지 않을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USB 통합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후 다시 이용해 보세요.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


 USB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후에도 컴퓨터에서 스마트폰 인식이 안될 경우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USB 케이블을 연결해도 인식이 안 돼요.' 콘텐츠 바로가기 ▶


파일 전송 방법 

 안드로이드   공통  OS 

휴대전화 데이터에 접근 허용 팝업에서 허용 > USB로 파일 전송 ▼ > USB로 파일 전송 > 파일 전송  

상단바를 아래로 내려  USB 파일 전송 선택

① 상단바를 아래로 내려

​USB로 파일 전송 선택

 

파일 전송/ Android 선택

② 파일 전송/ Android  Auto


 


※ ① USB 데이터 케이블은 삼성 정품을 사용해 주시고,  PC에서 휴대전화 인식이 안될 경우 ②  PC의 다른 USB  단자에 삽입해 보세요.

※ 휴대전화 잠금이 해제된 상태이고, 다른 USB 포트에 연결 또는 케이블 교체 후에도 폴더가 보이지 않을 경우 단말 I/F 단자 또는 PC USB 포트 이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를 다른 PC에 연결 후 동일한 현상인지 확인하시어 동일하다면 서비스센터를 통해  휴대전화 점검을 받아보시 바라며  만약,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인식 된다면 해당 PC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