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SmartThings)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을시 해결 방법
- 날짜 2021-11-09
- 조회수 2,685
오류 증상
증상
- 디바이스 추가 중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가 있을 경우 발생
원인
해결 방법
※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표시'가 뜰때만 '관리자 되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① 스마트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② TV 화면에 등록 여부 문의 시 TV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③ 스마트폰에서 계정 초기화가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디바이스 등록 과정 추가 진행
① 관리자 되기 선택
② TV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