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SmartThings)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가 있을시 해결 방법

  • 날짜 2021-11-09
  • 조회수 2,685


오류 증상 

증상  


- 디바이스 추가 중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가 있을 경우 발생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 발생 이미지


원인 

- 디바이스가 이미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 초기 등록 실패 후 재등록 진행 시 발생 


해결 방법

※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표시'가 뜰때만 '관리자 되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① 스마트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② TV 화면에 등록 여부 문의 시 TV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③ 스마트폰에서 계정 초기화가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디바이스 등록 과정 추가 진행



스마트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① 관리자 되기 선택 

TV 화면에 등록 여부 문의 시 TV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② TV 리모컨으로 [확인] 선택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디바이스 추가 진행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