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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항목 | 자세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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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서비스 예약 | [필수] 이름, 전화번호, 주소 | |
소모품샵 구매(고객 자가수리) | - 주문자 정보 [필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 배송지 정보 [필수] 성명, 전화번호, 주소 [선택] 신규 배송지 주소 - 결제정보 [선택] 결제수단정보, 결제카드정보 [선택] 사업자등록번호(세금계산서 발생시) - 상품 문의 [필수] 성명, 이메일 - 고객 자가수리 구매보증/반환계좌등록 [필수] 성명, 전화번호, 제조번호, 영수증번호 [선택] 계좌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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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 콜센터, 출장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부터 수집하는 정보>
항목 | 자세한 내용 |
---|---|
서비스센터 | - 스마트폰 A/S시 [필수] 성명, 전화번호,IMEI,제조번호, S/W Ver, 시리얼넘버,단말/SIM카드 시리얼 번호, 기기 내 각종 앱 및 서비스의 오류 로그 등 이용기록, 기기의 부팅 및 재부팅 관련 로그, 기기의 네트워크 및 통화 설정상태, 블루투스 트래픽 관련 로그, 통화기록, 문자 수발신 이력 - 가전 A/S시 [필수] 성명, 전화번호, 제조번호, S/W버전, 제품內 에러 이력, 진단 항목 및 결과, F/W업데이트 결과 [선택] 추가 연락처 |
콜센터 | [필수] 전화번호 [선택] 성명, 주소, 추가연락처, 제품명, 모델명, 증상, 음성정보(녹취),소모품구매시 카드결제ARS(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
출장서비스 | - 스마트폰 A/S시 [필수] 성명, 전화번호,IMEI,제조번호, S/W Ver, 시리얼넘버,단말/SIM카드 시리얼 번호, 기기 내 각종 앱 및 서비스의 오류 로그 등 이용기록, 기기의 부팅 및 재부팅 관련 로그, 기기의 네트워크 및 통화 설정상태, 블루투스 트래픽 관련 로그, 통화기록, 문자 수발신 이력 - 가전 A/S시 [필수] 성명, 전화번호, 제조번호, S/W버전, 제품內 에러 이력, 진단 항목 및 결과, F/W업데이트 결과 [선택] 추가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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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자세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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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관리 및 본인확인 |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 비회원 구매 시 주문자 본인 확인 |
② 불편 접수, 온라인상담, 고객 문의 응대 | ∙ 불편사항 접수, A/S 및 상담 이력 확인, 상담결과 통보 ∙ 불만처리, 고객 제안, 고지사항 전달 ∙ 문의 고객의 신원확인, 문의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 ∙ 반품/환불 등 주문/배송에 관한 요청사항 처리 ∙ 이메일 문의/신고 접수 및 처리, 결과 회신 ∙ 해킹 모니터링 및 문제 발생시 원인 분석용 |
③ 센터방문 제품 수리, 출장서비스 제품 수리, 고객만족도 조사 | ∙ 제품 A/S 및 B/S, 상담, 제품 교환/환불, 고객만족도 조사 |
④ 휴대폰 고장진단, 품질개선 | ∙ 휴대폰 특정 모델 고장진단, 불량원인 및 품질분석, 제품 내 S/W의 오류 파악, 서비스 품질 개선 |
⑤ 소모품샵 구매(고객 자가수리) | ∙ 상품 구매시 배송 ∙ 결제방법/변경/오류, 배송, 주문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대기 관련 상담, 구매보증 등록, 반환금 처리∙ 상품 문의 |
⑥ 대금 정산 | ∙ 구매 대금 결제 ∙ 회원대상 구매 실적 및 정산 처리를 위한 구매정보 관리 |
⑦ 윤리 제보 | ∙ 제보 민원처리 및 결과 회신 |
⑧ 교환/환불 | ∙ 본인확인, 제품확인, 제품 교환 및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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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목적 | 자세한 내용 | 보유 및 처리기간 |
---|---|---|
제품 A/S 및 상담 | - A/S 접수 및 처리, 대금결제 - B/S(Before Service) - 본인확인 및 종전이력 확인 - 서비스 제반 업무 - 고객 자가수리(구매보증)업무 | 5년 |
제품 교환 및 환불 | - 본인확인 - 제품교환 및 환불 | 5년 |
휴대폰 고장진단, 불량 원인 분석 등 | - 휴대폰 특정모델의 고장 진단, 불량 원인 및 품질 분석, 기기 내 S/W의 오류 파악 및 서비스 품질개선, A/S | 목적 달성 후 지체 없이 파기 |
회원가입 및 관리, 상담신청 및 서비스신청 |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고지사항 전달 | 회원 탈퇴 시까지 |
요금정산 | - 콘텐츠 제공 - 상품구매 및 요금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 5년 |
제품 상담 | - 제품상담 접수 및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조사(사후확인), 클레임관리 | 3년 |
제보내용 처리 | - 제보민원 처리 및 결과 회신 | 목적 달성 후 지체 없이 파기 |
소모품샵 구매(고객 자가수리) | - 상품 구매시 배송, 구매보증 등록, 반환금 처리 | 5년 |
구분 | 자세한 내용 |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련 기록 |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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