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어 상담

※ PC 접속시 Edge/Chrome 브라우저 사용 권장(IE미지원)

수어 아이콘 삼성전자서비스는 청각·언어 장애 고객에게
영상을 통한 수어 상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제품 사용 중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수어 상담 통역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어 상담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12시 ~ 13시 중식 시간 / 주말, 공휴일 휴무)

수어 상담 이용 방법

  1. 수어 상담 이용방법 사진1 - 1588-3366에 전화

    수어 상담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및 1588-3366에 전화를 걸면 제공되는
    보이는 ARS화면에서 '수어 상담'을 선택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2. 수어 상담 이용방법 사진2 - 스마트폰 환경이 안드로이드 OS, 보이는 ARS앱 설치

    1588-3366번의 보이는 ARS 화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환경이 안드로이드 OS가 지원되어야 하며 보이는 ARS 앱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3. 수어 상담 이용방법 사진3 - 웹캠 설치

    컴퓨터로 홈페이지 '수어 상담' 을 이용하시려면 영상상담으로 진행이 되므로 웹캠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수어 상담 메뉴는 상단의 전문상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수어 상담 이용방법 사진4 - 수어 상담 연결 화면

    수어 상담을 선택하게 되면 상담 진행에 필요한 기본 사항이 영상으로 제공된 후
    수어 통역사와 영상 상담으로 연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