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궁금하신 제품을 선택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 받으세요

  • 2019 KS-SQ1,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한국표준협회 주관 전자제품 AS 품질평가 전 부문 1위
  • 2019 KS-CQ1, 콜센터품질지수, 가전 상담 서비스 부문 및 신설된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고객 만족도 1위
  • 2020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서비스품질지수 11년 연속 선정
  • 서비스센터 부문,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서비스센터 부문 9년연속 1위 선정
  •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서비스 도입
  • 다문화가정 자녀 대상, 비젼클래스, 다화가정 자녀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통한 사회적 자립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