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Care+ 가전/TV
- 맞춤가전 맞춤관리 서비스로
걱정은 덜고 안심은 더하세요. -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부터 TV까지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구매/사용하시는
고객 누구나 구매 가능한 전문 케어서비스 입니다.
신청방법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상품 구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 매장으로 방문/전화 주시거나 콜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립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아래 항목 중 2개 이상 해당되신다면, 지금이 바로 삼성케어플러스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CHECK POINT
- 제품을 구매한 후 1년 반 ~ 2년 사용하신 고객님
- 내부 청소한 경험이 없는 고객님
- 제품에서 냄새를 느끼신 고객님
-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나 불안하신 고객님
- 제품 이동이 필요한 고객님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서비스는 믿고 맡길수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및 파트너사 엔지니어가 직접 수행합니다.
- 필터 케어
- 섬세하고 체계적인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
- 전문 세척
- 믿고 맡길 수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파트너사 엔지니어
- 이전 설치
- 믿을 수 있고 책임감 있는 로지텍 설치 전문 기사님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3가지 상품(유료)
전문 세척
제품을 분해하여 내부에 숨어 있는 이물질과 곰팡이 세균까지 세척
3대 가전에어컨(스탠드/벽걸이/천정형), 세탁기(전자동/드럼), 냉장고(김치냉장고)
- 에어컨
- 가동 시 냄새가 날 때
- 외부필터에 먼지가 생길 때
- 냉방효율이 떨어질 때
- 구매한지 1년 반 지났을 때
- 세탁기
- 세탁한 옷에서 이물질이 나올 때
- 세탁실이 습하고 곰팡이가 있을 때
- 세탁한 옷을 입은 후 가려운 증상이 있을 때
- 구매한지 1년 반 지났을 때
- 냉장고
- 가동 시 음식물 냄새가 날 때
- 선반이나 도어에 찌든 때가 있을 때
- 냉장효율이 떨어질 때
- 구매한지 1년 반 지났을 때
필터 케어
직접 관리하기 번거로운 고객님을 위한 제품 점검, 소모품 교체
6대 가전공기청정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정수기냉장고, 식기세척기, 정수기
- 살균/ 클리닝
- 전문 장비로 청결하게 세밀한 곳까지 케어
- 종합점검
- 센서 및 주요 부품들의 성능 상태를 전문 진단
- 필터 교체
-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연1회 필터 무상 교체
- 단, 에어드레서-미세먼지 필터, 건조기-올인원 필터, 공기청정기-집진 필터 교체 가능
이전설치
이사나 제품의 위치 변경이 필요할 때 전문설치기사가 방문
14대 가전에어컨, TV, AV,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식기세척기, 에어드레서, 슈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비데, 전기레인지, 정수기
- 철거
- 고객댁 내 사용중인 제품의 설치 분리
- 재설치
- 고객댁 내 보관 또는 사용중인 제품의 설치
- 이전 설치
- 철거~이동~재설치 까지 모두 한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