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Care+ 가전/TV

맞춤가전 맞춤관리 서비스로
걱정은 덜고 안심은 더하세요.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부터 TV까지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구매/사용하시는
고객 누구나 구매 가능한 전문 케어서비스 입니다.

신청방법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상품 구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 매장으로 방문/전화 주시거나 콜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립니다.

  • 방법 1.삼성스토어 매장 방문
  • 방법 2.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콜센터1588-4190(통화요금:발신자 부담)
  • 방법 3.삼성닷컴 홈페이지
  • B2B(관공서/기업/사무실/상가 등) 에어컨 세척은 1588-3773 (통화요금:발신자 부담)으로 연락바랍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아래 항목 중 2개 이상 해당되신다면, 지금이 바로 삼성케어플러스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CHECK POINT
  • 제품을 구매한 후 1년 반 ~ 2년 사용하신 고객님
  • 내부 청소한 경험이 없는 고객님
  • 제품에서 냄새를 느끼신 고객님
  •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나 불안하신 고객님
  • 제품 이동이 필요한 고객님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서비스는 믿고 맡길수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및 파트너사 엔지니어가 직접 수행합니다.

필터 케어
섬세하고 체계적인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
전문 세척
믿고 맡길 수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파트너사 엔지니어
이전 설치
믿을 수 있고 책임감 있는 로지텍 설치 전문 기사님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3가지 상품(유료)

전문 세척

제품을 분해하여 내부에 숨어 있는 이물질과 곰팡이 세균까지 세척

3대 가전에어컨(스탠드/벽걸이/천정형), 세탁기(전자동/드럼), 냉장고(김치냉장고)

에어컨
  • 가동 시 냄새가 날 때
  • 외부필터에 먼지가 생길 때
  • 냉방효율이 떨어질 때
  • 구매한지 1년 반 지났을 때
세탁기
  • 세탁한 옷에서 이물질이 나올 때
  • 세탁실이 습하고 곰팡이가 있을 때
  • 세탁한 옷을 입은 후 가려운 증상이 있을 때
  • 구매한지 1년 반 지났을 때
냉장고
  • 가동 시 음식물 냄새가 날 때
  • 선반이나 도어에 찌든 때가 있을 때
  • 냉장효율이 떨어질 때
  • 구매한지 1년 반 지났을 때

필터 케어

직접 관리하기 번거로운 고객님을 위한 제품 점검, 소모품 교체

6대 가전공기청정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정수기냉장고, 식기세척기, 정수기

살균/ 클리닝
전문 장비로 청결하게 세밀한 곳까지 케어
종합점검
센서 및 주요 부품들의 성능 상태를 전문 진단
필터 교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연1회 필터 무상 교체
  • 단, 에어드레서-미세먼지 필터, 건조기-올인원 필터, 공기청정기-집진 필터 교체 가능

이전설치

이사나 제품의 위치 변경이 필요할 때 전문설치기사가 방문

12대 가전에어컨, TV, AV,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식기세척기, 에어드레서, 슈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비데

철거
고객댁 내 사용중인 제품의 설치 분리
재설치
고객댁 내 보관 또는 사용중인 제품의 설치
이전 설치
철거~이동~재설치 까지 모두 한번에
  • 에어컨은 철거/재설치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