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테이프 삽입/ 하우징 데크 문제
제품 캠코더 > 일반 캠코더
증상 동작관련 (화면, 음성) > 테이프 관련 > 테이프 삽입/ 하우징 데크 문제
날짜 2015-10-23 조회수 847

예상 원인

테이프가 삽입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 내에 기구적인 문제로 삽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배터리 충전이 되어 있는지 또는 전원 공급기가 정상적으로 전원이 공급 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이 없다면 이런 경우 배터리나 전원 공급기를 분리 후 10분 정도 후에 다시 작동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래도 마찬가지라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에러 코드 (오류 코드)

  • D…EMG : 캠코더 내부의 드럼이 비 정상적이거나 '회전 이상'이라고 감지 시 "D…EMG" 문구가 뜹니다.
  • C…EMG : 캠코더 내부의 캡스턴 모터가 비 정상적이거나 '회전 이상'이라고 감지 시 "C…EMG" 문구가 뜹니다.
  • R…EMG : 캠코더 내부의 테이프의 회전을 감지하는 센서에서 테이프가 감기지 않는다고 감지 시 "R…EMG" 문구가 뜹니다.
  • L…EMG : 테이프가 삽입되거나 이젝트 시 정상적으로 삽입이 안되거나 안 빠질 때 로딩 이상 이라고 감지 시 "L…EMG" 문구가 뜹니다.(테이프가 씹힌 경우일 수 있습니다.)

테이프 삽입/ 하우징 데크 문제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