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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충격/파손
제품 디지털카메라 > 디지털 카메라
증상 외관부위 > 충격/파손
날짜 2016-08-11 조회수 626

예상 원인

제품 구매 초기에 발생되는 경우와 사용 중 발생되는 경우로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제품 배송 후 즉시 발생된 문제라면 아래의 사항 확인이 필요합니다.

  • GT BOX의 훼손 여부를 확인합니다.
  • GT BOX의 정품 스티커 훼손 여부를 확인합니다.

제품 사용 중에 발생된 경우 기기 작동에 문제가 없다면 계속 사용 가능하겠으나, 외관상 보기가 좋지 않아 점검 및 조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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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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