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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3D안경 연결되었습니다. 문구 계속 표시됨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3D기능 > 3D안경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계속 표시됩니다.
날짜 2015-11-25 조회수 1,124

예상 원인

  • 13D안경 버튼 눌림 또는 에러에 의한 오동작일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 2TV 에러에 의한 오동작일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3D안경 페어링을 다시 해 보셨나요?

2단계3D 안경 초기화를 해 보셨나요?

3단계TV를 초기화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리모컨 종료 버튼을 10초간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TV 초기화 방법

조치 방법

3D 안경 페어링 방법

페어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먼저 TV 전원을 켭니다.
  • ② 3D 안경의 전원 버튼을 2 ~ 3초 정도 누르면 녹색과 적색 LED이 번갈아 깜빡인 후 꺼지면서 TV 화면에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됩니다.
  • 3d 안경 맨 위쪽 가운데 부분에 있는 전원버튼을 2~3초간 누름

    전원 버튼을 2 ~ 3초간 누릅니다.
  •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 메시지 화면

    TV 화면에 메시지 뜨면 페어링 완료

건전지 교체/리셋 방법

3D 안경 에러에 의한 오동작일수 있습니다. 초기화해보십시오.
초기화 후에는 반드시 페어링을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1) 건전지방식

    3D안경의 건전지를 뺏다 삽입 후 확인해보십시오. +극성 표시를 확인합니다.

    덮개 올리는 위치를 확인 후 덮개를 열려 엽니다. 덮개를 앞으로 젖히고, 건전지를 교체합니다. 덮개를 올려 닫은 후 덮개를 닫습니다.

  • 2) 충전방식

    리셋 버튼을 눌러 LED가 녹색에서 적색으로 변경되면 리셋이 완료됩니다.

    안경 끝부분에 위치한 리셋버튼을 눌러 리셋 완료

TV 초기화 방법

TV 오동작일수 있습니다. TV를 초기화해보십시오.

■ TV 초기화 방법
  • 1) 2012년 EH 계열 모델까지 적용 (ES 계열 모델은 안됨)
    • ① 리모컨 [종료] 버튼 5~10초간 누르면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린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② 확인 이동 후 선택 버튼 누르면 전원이 OFF되면서 초기화됩니다.
    • 리모컨 "종료"버튼 5~10초간
      누르면 오른쪽 화면과 같은 메시지 나타남.
    • 리모컨으로 확인 이동 후 선택버튼 누르면
      전원이 OFF 되면서 초기화됨
  • 2) 2012년 ES 계열부터 13년 모델까지 초기화 방법
    • ① 메뉴 → 고객지원 선택 → 자가진단 → 초기화 선택합니다.
    • ② 비밀번호를 입력(초기상태:0000) → [예]로 이동 후 선택버튼을 누릅니다.
    • ③ 메시지 나타나며 전원이 꺼졌다 다시 켜지면 완료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메뉴 → 고객지원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고객지원 → 자가진단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자가진단 → 초기화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비밀번호 초기상태인 경우(0000)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예"로 이동 후 선택 버튼 클릭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메시지 나타나며 전원 on/off되면 완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3D안경 연결되었습니다. 문구 계속 표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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