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스팀이 나오지 않나요?
제품 오븐/전자레인지 > 스마트오븐
증상 스팀관련 > 스팀이 나오지 않나요?
날짜 2013-07-08 조회수 903

예상 원인

- 급수탱크 설치불량 일 수 있습니다.
- 청소불량 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스팀이 나오지 않나요?
급수탱크 설치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오븐 가열 시에는 스팀이 나와도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급수탱크의 취급과 급수방법]
 급수탱크를 본체에서 분리합니다.
 ▶ 급수탱크의 손잡이에 손을 넣어 앞쪽 방향으로 당겨 꺼내 주십시오.
 급수탱크의 뚜껑을 열고 물로 깨끗이 씨어 주십시오.
 급수탱크에 물을 넣습니다.
 ▶ 급수탱크의 MAX(만수)선이 잠길때까지 물을 넣습니다.
 [급수탱크 설치 방법]
 급수탱크의 뚜껑을 닫아 주십시오.
 ▶ 뚜껑의 주위 전체를 눌러 확실히 닫아 주십시오.
 급수탱크를 본체에 설치합니다.
 ▶ 더 이상 들어가지 않을 때까지 확실히 삽입해 주십시오. 잘못 설치될 경우 누수나
 스팀 부족의 원인이 됩니다.
참고
 ▶ 급수탱크는 언제나 청결하게 관리해 주십시오.
 ▶ 사용하는 물은 정수기 물이나 수돗물을 사용해 주십시오, 미네랄 워터, 알칼리 
 이온수, 우물물 등은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스팀 분출구 등이 막힐 수 있습니다.
 ▶ 급수탱크에는 물 이외는 넣지 말아 주십시오.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스팀 조리 시에는 반드시 급수탱크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정확히 본체에 설치해
 주십시오. 물이 적거나 잘못 설치될 경우 스팀 조리를 하면 에러표시인 [물보충]
 표시가 나오고 조리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스팀 조리 종료 후에는 반드시 남은 물을 제거해 주십시오.
 ▶ 5℃ 이하의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물이 얼어 스팀이 나오지 않게
 됩니다.

스팀이 나오지 않나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