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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컴퓨터 제품 분실, 도난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부품 구입 및 서비스 관련 > 제품 서비스 문의 > 제품을 분실했습니다. (도난)
날짜 2017-06-27 조회수 1,499

제품 분실/도난관련

제품 분실 또는 도난으로 인하여 문제 발생 시 참조 바랍니다.

제품 분실/도난 진행 시 참고사항

  1. 1. 제품 사용자께서 가까운 경찰서/지구대로 신고 접수가 필요합니다.
    • 분실 : 분실신고 접수증이 필요합니다.
    • 도난 : 도난사실 확인서 또는 사건사고 사실 확인원이 필요합니다.
  2. 2. 경찰서/지구대 신고 시 사용자정보와 제품정보 제공이 필수입니다. (모델 코드, 제조번호(S/N), 사용자명, 사용자 연락처 등)
  3. 3. 제품 사용자는 경찰서/지구대 신고사실 서류를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수합니다. 신고사실 서류에는 경찰서/지구대 담당자 성명, 연락처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4. 4. 노트북을 찾고자 MAC Address 요청 시 → 유선랜의 경우만 확인 가능하며 무선랜 확인 불가합니다. 별도 공문[수사협조 의뢰서]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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