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방송 녹화 안됨
제품 DVD/블루레이 > 비디오 플레이어
증상 동작관련 > 녹화 관련 > 방송녹화 안 됨/녹화방법
날짜 2013-07-02 조회수 678

예상 원인

- 채널 방송 녹화를 진행 했는데 방송이 전혀 녹화가 안되어 있다면 헤드에 이물질이나 제품내부에
문제가 있어 녹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헤드에 이물질로 인한 경우
    : 헤드에 이물질로 인한 경우는 헤드 클리닝 테이프를 이용하여 2~3회 정도 청소를 진행한 후 다시 녹화나 재생을 해서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 헤드청소 후에도 화면 녹화가 안되거나 재생시 화면이 안나온다면 제품 내부에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