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3D 영상 테스트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3D기능 > 3D 영상 테스트
날짜 2014-07-09 조회수 1,106

예상 원인

14년(H)시리즈부터 3D안경과 TV간에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3D 안경을 TV와 페어링은 하셨나요?

2단계페어링 설정 방법으로 해결되셨나요?

  • 아니오

    리모컨에서 3D 버튼을 눌러 3D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3D 설정 방법

조치 방법

페어링 설정 방법

페어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먼저 TV 전원을 켭니다.
  • ② 3D 안경의 전원 버튼을 2 ~ 3초 정도 누르면 녹색과 적색 LED이 번갈아 깜빡인 후 꺼지면서 TV 화면에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됩니다.
  • 3d 안경 맨 위쪽 가운데 부분에 있는 전원버튼을 2~3초간 누름

    전원 버튼을 2 ~ 3초간 누릅니다.
  •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 메시지 화면

    TV 화면에 메시지 뜨면 페어링 완료

3D 설정 방법

  • 1. 메뉴를 띄워주세요.

    메뉴 화면

  • 2. 고객지원을 선택하세요.

    고객지원 선택 화면

  • 3. 자가진단을 선택하세요.

    자가진단 선택 화면

  • 4. 3D 영상테스트를 선택하세요.

    3D 영상테스트 선택 화면

  • 5. 3D 안경을 연결하세요.(안경과 TV 50 cm를 벗어나지 않도록)

    3D 안경 연결 화면

  • 6. 연결을 실패하면 [다시 시도] 버튼을 선택 후 재연결해주세요.

    다시 시도 버튼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

  • 7. 3D 영상이 정상으로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영상 화면

  • 8. 정상인 경우 : 방송 신호/외부기기 연결 상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3D 영상 테스트에 이상이 없다면 TV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세요. - 방송신호 또는 외부 기기 연결 상태를 점검하세요. - 메뉴  /> 화면 > 화면 초기화로 다시 설정하세요. - 메뉴에서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차례대로 선택하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행하세요.

  • 9. 비정상인 경우 : TV 제품에 대한 A/S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비정상적으로 보여진 경우로 삼성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대표전화:1588-3366) 아래 정보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모델명, 소프트웨어 버전, 블루투스 주소, 블루투스 동기화 정보, 제조번호 화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