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EHS(심야전기보일러) 예약이 안됨
제품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증상 기타 제품 > EHS(심야 전기 보일러) > EHS(심야전기보일러) 예약이 안됨
날짜 2014-11-29 조회수 1,107

예상 원인

예약 시간 설정 후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예약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예약 시간 설정 후 [확인]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2단계차단기를 내렸다 올린 후에 재 설정해 보셨습니까?

  •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차단기를 내렸다 올린 후 재 설정해 주십시오.

    차단기 내렸다 올림 확인

조치 방법

차단기 내렸다 올림 확인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1분 정도 후에 올려 주시고 재 설정 해주십시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EHS(심야전기보일러) 예약이 안됨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