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Play스토어 앱 정보에 오류 발생 원인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날짜 2015-07-23 조회수 6,360

조치 방법

※ 해당 앱 정보만 초기화 후 재실행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설정값이 초기화 되거나 저장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니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Play 스토어 어플 설치 시 오류 발생


  • 1. ICS 버전 : 앱스 >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전체 > Play 스토어 > 데이터 삭제 > 확인
    젤리빈 버전 : 앱스 > 환경설정 > 더 보기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전체 > Play 스토어 > 데이터 삭제 > 확인
  • 2.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전체 탭 > Google Play 스토어 > 업데이트삭제/데이터 삭제
  • 3. 재부팅 후 사용해 주십시오.

2 앱 실행 시 오류 발생

T스토어 실행 시 동일한 오류 증상 발생 시 같은 조치 가능하며 이때는 Goole Play 스토어 대신 T Store 앱의 데이터 삭제를 해주십시오.

  • 1. 휴대폰에서 구글 계정을 삭제 후 재 등록을 해주십시오.

    [계정 삭제 방법 ]
    • ICS 버전 :앱스 > 환경설정 > [계정]- Google > 등록된 계정 선택 > 계정삭제 [삭제 후 바로 등록 가능]
    • JB 버전 : 앱스 > 환경설정 > 계정탭 > Google > 등록된 계정 선택 > 계정 삭제[삭제 후 바로 등록 가능]
  • 2. [안전모드 상태에서 테스트]
    전원을 켜자 마자 볼륨(하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 주십시오.
  • 3. 액정 모서리부분에 안전모드가 뜨면 데이터 삭제와 캐쉬 삭제 후 다시 사용해 주십시오.
  • 4. 만약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휴대폰 초기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5. 휴대폰을 초기화할경우 연락처,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등이 삭제되니 꼭 백업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Play스토어 앱 정보에 오류 발생 원인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