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3D 안경과 페어링 시 "페어링에 실패했습니다."라고 나오는데 제품불량 인가요?
제품 TV > PDP TV
날짜 2013-06-15 조회수 2,836

■ 대상모델

- 2011년도 3D 지원모델

■조치 방법

  • 휴대폰에서 TV의 블루투스가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 합니다.
  • 휴대폰 메인메뉴 → 환경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블루투스 설정 → 하단부에 "DTVBluetooth"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 아래 이미지는 갤럭시 S2 기준이며 진입 방법은 휴대폰 및 제조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1. 휴대폰 배경화면에 [메인메뉴] 실행
    휴대폰 배경화면에 메인메뉴 실행
  • 2. 메인메뉴 안에 [환경설정] 실행
    메인메뉴 안에 환경설정 실행
  • 3. [무선 및 네트워크]로 진입
    무선 및 네트워크로 진입
  • 4. [블루투스 설정]으로 진입
    블루투스 설정으로 진입
  • 5. [DTVBluetooth]가 블루투스 기기 검색에 뜨는지 확인하시고, 뜬다면 TV 블루투스는 정상 동작됩니다.
    DTVBluetooth가 블루투스 기기 검색에 뜨는지 확인 후 뜬다면 TV 블루투스는 정상 동작됨 

페어링실패, 3D안경페어링실패, 패어링실패, led tv, lcd tv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