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Windows 8 로컬계정의 사용자 앱들이 X표시되면서 실행이 안 돼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5-06-15 조회수 891

예상 원인

Windows 8 로컬 계정의 사용자 App(앱) 손상으로 앱들이 실행 안되는 경우입니다.
시작화면에 있는 앱 이미지화면에 X박스가 생겨보이고 클릭해도 실행이 안되는 문제발생 화면입니다.

조치 방법

  • 1. 시작화면(모던 UI)에서 스토어에 접속하여 참 메뉴(단축키:Windows키 + C키) 실행 -> 설정 -> 앱 업데이트 -> 업데이트 확인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버튼 클릭합니다.
    위의 경로 진입 후 앱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 확인버튼을 클릭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진행합니다.
  • 2. 앱들이 업데이트가 된 후 재 부팅합니다.
  • 3. X박스가 뜨는 앱을 선택하여 스토어로 접속합니다.
  • 4. 접속시 '앱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복구버튼이 나타납니다.
  • 5. 복구를 선택 완료후 시작화면에서 해당 앱 이미지 및 실행여부를 확인해봅니다.

Windows 8 로컬계정의 사용자 앱들이 X표시되면서 실행이 안 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