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넷미팅할 때 화면이나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6-01-07 조회수 3,404

※ 아래 3가지 상황별 조치 방법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비디오 캡쳐 장치 설정이 잘못된 경우

- 본인의 화면이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넷미팅 메뉴 중 비디오 > 비디오 카메라 등록정보에서 사용할 비디오 캡쳐 장치를 PC-Cam으로 설정합니다.

2. 화상 카메라의 장치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거나 손상된 경우

- 시작 > 제어판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 > 하드웨어 탭 > 장치 관리자에 화상 카메라의 장치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이지 않거나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화상 카메라 구입시 함께 제공받은 설명서를 참조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3. 방화벽이나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 방화벽의 영향으로 상대방의 화면이나 소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거나, 본인의 화면이나 소리가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화벽의 상태를 해제한 후 확인합니다.
- 공유기를 사용하여 채팅할 경우 화면이나 소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며, 공유기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설정해야 합니다.

(위 내용은 WindowsXP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OS가 변경되거나 XP 환경이 변경되면 메뉴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NETMEETING, 넷미팅, 화면안나옴, 소리안나옴, 넷미팅안됨, 넷미팅 조치방법, 넷미팅안될 때 조치 방법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