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넷미팅할 때 화면이나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6-01-07 조회수 3,064

※ 아래 3가지 상황별 조치 방법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비디오 캡쳐 장치 설정이 잘못된 경우

- 본인의 화면이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넷미팅 메뉴 중 비디오 > 비디오 카메라 등록정보에서 사용할 비디오 캡쳐 장치를 PC-Cam으로 설정합니다.

2. 화상 카메라의 장치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거나 손상된 경우

- 시작 > 제어판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 > 하드웨어 탭 > 장치 관리자에 화상 카메라의 장치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이지 않거나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화상 카메라 구입시 함께 제공받은 설명서를 참조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3. 방화벽이나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 방화벽의 영향으로 상대방의 화면이나 소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거나, 본인의 화면이나 소리가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화벽의 상태를 해제한 후 확인합니다.
- 공유기를 사용하여 채팅할 경우 화면이나 소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며, 공유기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설정해야 합니다.

(위 내용은 WindowsXP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OS가 변경되거나 XP 환경이 변경되면 메뉴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넷미팅할 때 화면이나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