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삼성 아티브 탭7/5 Windows 8에서 시스템이 부팅, 재부팅 또는 절전모드에서 다시 시작된 후 화면 회전 작동이 안 돼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7-02-27 조회수 3,424

상세 증상

Windows 8이 설치되어 있으며, 화면 회전이 가능한 디스플레이입니다. Windows 8를 부팅, 재부팅 또는 절전 모드 (S3) 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이 경우 화면 회전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형 장치 방향 센서가 장치 관리자에 로드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대상 모델 : XQ700T1C, XQ500T1C 계열(로테이션 기능)

조치 방법

※ 문제 해결을 위해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실행해보십시오.

○ 방법 Ⅰ : Sensor Monitoring Service 중지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 1. Windows 8 바탕화면에서 [Windows키 + R키]를 눌러 실행창을 엽니다. Services.msc 입력 확인하여 서비스 관리 콘솔을 엽니다.
  • 2. Sensor Monitoring Service를 찾아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합니다.
  • 3. 모든 작업에서 중지를 선택합니다.
  • 4. 다시 Sensor Monitoring Service를 찾아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합니다.
  • 5. 모든 작업에서 시작을 선택합니다.

○ 방법 Ⅱ : 또는 Windows 8 장치를 다시 시작합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삼성 아티브 탭7/5 Windows 8에서 시스템이 부팅, 재부팅 또는 절전모드에서 다시 시작된 후 화면 회전 작동이 안 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