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윈도우 XP 환경에서 대기 문서만 쌓이고 인쇄가 안돼요.
제품 프린터 > 컬러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5-05-22 조회수 10,620

조치 방법

□ 삼성 프린터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연결된 프린터의 문제점 및 상태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진단하는 방법

1 삼성 프린터 진단 프로그램 설치
  • 1. PC 에 삼성 프린터 진단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실행하거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Samsung Printers에서 진단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시작에서 samsung printers에 삼성프린터 진단 프로그램 및 바탕화면에 삼성프린터 진단 아이콘 생성된 화면창
  • 2.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 주소를 통해 진단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세요.

    http://www.samsungsetup.com/TS/Client/SPD/KR/Pop.html
    진단 프로그램 설치파일 위치

2 삼성 프린터 진단 프로그램으로 진단하는 방법
  • 1. '프린터 진단'을 클릭하여 프린터를 점검해 보세요.

    프린터 진단 버튼을 선택한 화면

  • 2. 진단시 검색된 프린터 목록에 사용하는 프린터가 없는 경우, '원하는 프린터 목록에 없습니다.' 를 선택하여 진단할 프린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c460시리즈 프린터 연결되어 진단하는 화면

  • 3. 프린터 장치 문제점 진단 완료된 화면입니다.

    프린터 진단 완료 화면

  • 4. 진단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바탕화면에 '삼성 프린터 진단'아이콘이 생성된 화면

  • 5.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 주소를 통해 진단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세요.

    http://www.samsungsetup.com/TS/Client/SPD/KR/Pop.html
    진단 프로그램 설치파일 위치


윈도우 XP 환경에서 대기 문서만 쌓이고 인쇄가 안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