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CX-1770F모델 삼성 관리자에서 스캔을 할 때 COPY창이 뜨고 스캔이 안 돼요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3-07-03 조회수 4,555

상세 증상

※ 설치 CD에서 'COPY'파일을 넣어 달라고 뜨는 메시지 창이 뜨고 스캔 진행이 안됩니다.
설치 CD에서 COPY파일을 넣어 달라고 뜨는 메세지 창

조치 방법

아래의 창에서 'Browse'를 눌러 (설치 CD경로)'D:\SETUP\COPY' 위치 지정 후 [OK]를 클릭하면 해당 메시지창이 사라지고 정상 스캔이 될 수 있습니다.

설치 CD에서 COPY파일을 넣어 달라고 뜨는 창에서 browse버튼 화면

※ 만약 설치CD가 없을 경우 아래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파일 경로를 C:\temp\Samsung\Setup\Copy로 경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 SCX-1770F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클릭하세요)

드라이버 위치 경로


SCX-1770F, 1770F, 삼성관리자, 삼성관리자에서스캔안됨, COPY뜨고 안됨, 복사창뜨고 안됨, SCX-1770F복사창뜨고 스캔안됨, 삼성전자 잉크젯복합기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