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CX-1770F모델 삼성 관리자에서 스캔을 할 때 COPY창이 뜨고 스캔이 안 돼요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3-07-03 조회수 4,380

상세 증상

※ 설치 CD에서 'COPY'파일을 넣어 달라고 뜨는 메시지 창이 뜨고 스캔 진행이 안됩니다.
설치 CD에서 COPY파일을 넣어 달라고 뜨는 메세지 창

조치 방법

아래의 창에서 'Browse'를 눌러 (설치 CD경로)'D:\SETUP\COPY' 위치 지정 후 [OK]를 클릭하면 해당 메시지창이 사라지고 정상 스캔이 될 수 있습니다.

설치 CD에서 COPY파일을 넣어 달라고 뜨는 창에서 browse버튼 화면

※ 만약 설치CD가 없을 경우 아래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파일 경로를 C:\temp\Samsung\Setup\Copy로 경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 SCX-1770F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클릭하세요)

드라이버 위치 경로


SCX-1770F, 1770F, 삼성관리자, 삼성관리자에서스캔안됨, COPY뜨고 안됨, 복사창뜨고 안됨, SCX-1770F복사창뜨고 스캔안됨, 삼성전자 잉크젯복합기
연관검색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