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해외 판매용 노트북에 특수문자를 입력하려는데, 한자 버튼이 없어 입력할 수 없습니다.[질문과 답변]
제품 컴퓨터 > 노트북
날짜 2014-06-23 조회수 5,060

고객 질문 내용

해외 판매용 노트북에 특수문자를 입력하려는데, 한자 버튼이 없어 입력을 할 수 없어요. 조치 가능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내용

해외 노트북은 해당 언어로 수출하는 노트북으로 키보드가 한글이 아니므로 한자버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Windows 내의 "문자표" 기능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 1. Windows XP, Vista, 7 에서 문자표 사용하기
    • 한글OS ☞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시스템 도구 → 문자표
    • 영문OS ☞ Start → All Programs → Accessories → System Tools → Character Map
  • 2. Windows 8 에서 문자표 사용하기
    • ☞ 모던UI → 오른쪽 마우스 "앱 모두 보기" → Windows 보조프로그램 → 문자표
    • ☞ 윈도우키 + Q → 검색항목에서 → " 문자표 "검색하여 실행
  • 3. 명령어로 문자표 사용하기

    ☞ 시작 → 실행 → charmap → 확인


윈도우7에서 특수문자 입력안됨, 특수문자 입력하는 방법, 한자버튼 없을때 특수문자 입력하는방법, 한자버튼으로 특수문자 입력할수 없을경우, 수출용 노트북에서 기호문자 안됨, 특수 문자 입력하기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