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청소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날짜 2019-06-03 조회수 210

□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로봇 청소기 제품의 SSID가 안보이는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 자막

  1.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가 안보임)
  2.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5. Wi-Fi 목록에서 [Air Purifier a/c]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찾아봅니다.
  6. 6. Wi-Fi 목록에 없을 경우, Wi-Fi 모듈을 교체하거나 동글을 구입해야 합니다.
  7. 7. 삼성전자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지는 경우 조치방법]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기기 추가'를 선택하세요.
  • 2. '다른 기기 등록'을 선택하세요.
  • 3. 제품(예: 공기청정기 - 리모콘이 없는 공기청정기)을 선택하세요.
  • 4.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화면에 지시대로 연결 선택하세요.
    예) 공기청정기의 경우 안내 메시지 : 공기청정기 제품 디스플레이부의 "스피드(터보)"("스피드"가 없는 경우 "풍량"버튼)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세요. 공기청정기 디스플레이에 "AP" 글씨를 확인하세요. 이제 연결을 시작합니다.
  • 5. 기기와 연결 창에서 상단을 아래로 드래그하여 Wi-Fi 목록을 선택하세요.
  • 6. '네트워크 더보기'를 선택하세요.
  • 7. 목록에서 가전 기기 SSID(예: [Air Purifier a/c]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찾아주세요.
  • 8. 기기의 SSID가 보이지 않을 경우 WiFi 모듈을 교체하거나, 또는 동글 구입이 필요하므로 AS 센터 1588-336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NDROID, PHONE, SMARTHOME, 가전기기, SSID가 안보여요, 보이지 않아요, 보이지 않음, 안보임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