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면, 음향, 네트워크, 스마트허브 초기화 방법

  • 날짜 2020-12-22
  • 조회수 16,514


- TV 사용 시 설정해 놓은 값을 원복 혹은 TV 사용 시 설정해 놓은 값을 모를 경우  TV 초기화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TV 전원 다시 연결, 화면, 음향, 네트워크, 스마트 허브 초기화, 원격서비스 지원 요청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TV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

TV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 

재연결해 주세요

 다시 연결해 주세요


화면 초기화 방법 

화면이 이상하거나 화면 조정(설정) 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화면 → 전문가설정 → 화면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음향 초기화 방법 

음향이 이상하거나 음향 조정(설정) 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음향 → 전문가설정 → 음향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 

네트워크가 이상하거나 네트워크 설정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공유기 명칭 및 비밀번호가 초기화되니 미리 메모해 두세요.


스마트 허브 초기화 방법 

스마트허브가 이상하거나 스마트 허브 및 앱 설치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삼성 계정, TV 플러스 등 모든 앱이 초기화됩니다.


원격 서비스 지원 요청 방법 

TV 전체를 처음 구입 상태로 초기화하고자 할 경우에는 콜센터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초기화 진행 드립니다.

홈 → 설정 → 고객지원 → 서비스 지원 요청 또는 원격지원으로 진입하여 진행 후 고객센터를 통한 TV 원격상담 요청이 가능합니다.

☞ 삼성 계정, TV 플러스 등 모든 앱이 초기화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