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기업정보
서비스 분야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
내근서비스 (센터방문서비스)
- 고객님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서비스
- 상품 또는 자재를 센터에서 직접 구매
※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도 가능
-
외근서비스 (출장서비스)
- 서비스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수리하는 서비스
-
B2B고객서비스
- 시스템에어컨, IT(PC, 프린터) 유지보수
- 장애발생시 신속한 조치, 사전예방서비스
-
온라인 상담서비스
- 컨텍센터 1588-3366 일반/전문상담
-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신청 / 제품정보제공
- 원격접수/점검수리
-
특화서비스
-
삼성케어플러스(가전/휴대폰)
- (가전) 전문세척/가전케어
- (휴대폰) 분실/파손보험/휴대폰 출장수리 서비스
-
AI Chatbot 서비스
- 인공지능 상담, 접수, 24시간 365일 고객서비스 제공
-
휴대폰 이동서비스
-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사에 직접 방문하여 고장진단, 수리 및 클리닝서비스 제공
-
가전제품 사전점검 서비스 (플러스케어)
- 엔지니어 방문시 삼성제품 추가점검 서비스
- 계절성상품(에어컨 등) 사전점검 서비스
-
삼성케어플러스(가전/휴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