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기업정보

서비스 분야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내근서비스 (센터방문서비스)

  • 고객님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서비스
  • 상품 또는 자재를 센터에서 직접 구매
    ※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도 가능

외근서비스 (출장서비스)

  • 서비스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수리하는 서비스

B2B고객서비스

  • 시스템에어컨, IT(PC, 프린터) 유지보수
  • 장애발생시 신속한 조치, 사전예방서비스

온라인 상담서비스

  • 컨텍센터 1588-3366 일반/전문상담
  •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신청 / 제품정보제공
  • 원격접수/점검수리

특화서비스

  • 삼성케어플러스(가전/휴대폰)
    • (가전) 전문세척/가전케어
    • (휴대폰) 분실/파손보험/휴대폰 출장수리 서비스
  • AI Chatbot 서비스
    • 인공지능 상담, 접수, 24시간 365일 고객서비스 제공
  • 휴대폰 이동서비스
    •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사에 직접 방문하여 고장진단, 수리 및 클리닝서비스 제공
  • 가전제품 사전점검 서비스 (플러스케어)
    • 엔지니어 방문시 삼성제품 추가점검 서비스
    • 계절성상품(에어컨 등) 사전점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