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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윤리경영

윤리경영

삼성전자서비스의 임직원은 거래선 혹은 거래를 희망하는 업체로부터(에게)

거래선 : 구매 및 영업 거래선, 공사, 공무, 외주, 개발 용역업체 등 회사와 거래관계에 있는 모든 고객사 및 협력회사

1.금전, 현금성자산, 선물 등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습니다.

금전
현금, 수표, 경조금(축하금, 조의금) 등
현금성자산
백화점상품권, 항공권, 회원권, 문화상품권, 공연티켓, 놀이시설 이용권, 법인카드, 기프트카드 등
선물
자동차, 귀금속, 명절선물 등
이 외에도 부당한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
- 주식, 채권을 무상 또는 저가로 매입
- 거래선의 자산(차량 등)및 제품 등을 저가 매입

2.과도한 식사, 골프 및 술 접대 등
향응을 제공받지 않습니다.

과도한 식사
일식당, 한정식집, 호텔 등 고급 식당에서의 식사
술접대
유흥업소 등에서의 접대

3.개인적으로 금전을 빌리거나
빌려 주지 않습니다.

4.금전적, 물적 또는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히거나
부당한 청탁을 하지 않습니다.

금전적ㆍ물적피해
협찬요구, 회식비용 전가, 거래선 차량 무상사용 등
신체적ㆍ정신적피해
폭행, 욕설, 폭언, 사적 심부름 등
부당한 청탁
주택 등의 임대차 강요, 지인 채용 요구 등

5.직무상 권한을 이용하여 규정을 무시한 채
특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혜
고가 구매, 저가 판매, 입찰정보 유출, 견적조작, 들러리견적, 자격미달 거래업체 등록, 不當한 물량 밀어주기 등

6.업무상 관련이 있는 비상장 거래선의
지분을 취득하지 않습니다.

7.당사의 유·무형 정보자산이나 내부 정보를
무단 유출하지 않습니다.

정보자산
영업기밀, 입찰정보, 기술개발 정보, 소프트웨어, 고객 및 임직원의 신상정보 등

8.당사의 인력이 경쟁사에 스카웃 되도록
주도하거나 협조하지 않습니다.

내부 조직현황 및 직원의 인사정보 제공도 포함

9.기타 청결한 조직문화의 유지·계승 활동을 저해하고
기업가치 및 회사의 이미지 등을
훼손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