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인터넷에서 오프라인으로 작업 나옴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인터넷 사용 > 익스플로러 설정 > 오프라인으로 작업 메시지로 나타납니다.
날짜 2017-06-11 조회수 1,407

예상 원인

해당사이트 문제 또는 플래시, 익스플로러 설정문제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인터넷 연결은 확인해보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상태 확인

2단계익스플로러 설정 오프라인설정은 확인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먼저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재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설정 확인

조치 방법

인터넷 상태 확인

인터넷 회선이 문제가 있을 경우 페이지가 일부 나오거나, 끊길 수 있습니다. 회선 문제 여부를 확인합니다.

[ Ping 테스트 방법 ]
  1. 1. 윈도우 키 + R → 실행 창이 뜨면 cmd 엔터 → 검정창이 뜹니다.
  2. 2. ping 168.126.63.1 이라고 치고 엔터를 칩니다.

    검정 도스창에서 ping 입력 후 ip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3. 3. Reply from 또는 응답이라는 메시지가 나올 경우 정상이며, Request time out 이나 요청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또는 Destination host가 나오면 회선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ping 입력 후 ip주소 입력하여 엔터치면 응답상태를 알려주는 화면이 나옵니다.

오프라인 설정 확인

오프라인 설정되어 있을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주소표시줄에 주소를 입력하거나, 오프라인에서 웹페이지 사용불가라는 창이 뜰 경우 연결버튼을 누르면 인터넷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 나타나는 증상 ]
  1. 1. 오프라인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웹페이지가 하얗게 변하거나 링크 클릭 시 연결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2. 2. 오프라인 작업이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 오프라인 연결 이미지입니다.오프라인 연결
  • 오프라인 작업으로 표시 이미지입니다.오프라인 작업으로 표시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오프라인으로 작업 나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