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동영상 재생 안됨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인터넷 사용 > 인터넷 동영상(강의) 재생 > 동영상 재생이 안 됩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2,351

예상 원인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동영상 재생 안될 때 조치 방법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변경 ]
  1. 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위치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 후 구성 - 옵션 클릭하세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 후 왼쪽 위에 구성 선태 후 옵션 선택 화면

  2. 2. 플레이어 탭에서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로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3. 3. 네트워크탭에서 RTSP/UDP 체크 해제해 주세요.
  4. 4. 네트워크탭에서 구성클릭-다음 프록시 서버사용으로 되어 있다면, 웹브라우저의 프록시 설정사용으로 변경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옵션에서 성 탭의 연결 속도 선택을 클릭① 연결속도 선택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플레이어탭에서 인터넷에 연결을 체크해제② 인터넷에 연결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네트워크탭에서 RTSP/UDP 항목을 체크 해제 후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구성버튼을 클릭③ 네트워크
  • 프로토콜 구성에서 다음 프록시 서버 사용을 웹 브라우저의 프록시 설정 사용으로 변경④ 프로토콜 구성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동영상 재생 안됨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